일반적으로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주문자의 휴대전화 정보로 주문번호가 발송됩니다.
그러나 결제 도중 창이 종료되었거나 오류가 발생하여 주문이 정상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혹은 주문서나 회원 정보에 연락처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에도 알림톡/문자메시지 수신이 불가하니, 추가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카카오 상담톡 또는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[핑거수트 카카오 상담톡]
운영 시간: 월~금 (토·일·공휴일 휴무) / 9:30 - 17:30 (점심 시간: 11:30 - 12:30)
▷바로가기
[핑거수트 고객서비스센터]
전화번호: 070-4740-0005
운영 시간: 월~금 (토·일·공휴일 휴무) / 9:30 - 17:30 (점심 시간: 11:30 - 12:3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