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비회원

검색  

인기 검색어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s

FAQs

게시판 상세
제목 [취소·반품·교환] 어떤 상황에서 교환/반품 혹은 환불이 되지 않나요?
작성자 fingersuit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6-09
  • 추천 0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35

교환/반품 사유에 따라 반품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,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카카오 상담톡 혹은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부탁드립니다. 


<단순 변심의 경우>

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6,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.

단,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으며 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①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② 무료 증정 사은품이 함께 회수되지 않은 경우

③ 왕복배송비가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

④ 반품 및 환불하고자 하는 주문건에 포함된 증정품이 사용되었거나 회수되지 않을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 


<제품 불량, 오배송의 경우>

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핑거수트에서 부담합니다.

상품 불량, 오배송 확인 가능한 사진/영상을 확인 후 본사에서 수거, 검수 절차를 거쳐 교환 또는 반품,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<제품 사용 후 부작용의 경우>

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핑거수트에서 부담합니다.

고객서비스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교환/반품 신청은 카카오 상담톡 또는 고객서비스센터로만 접수 가능합니다.

접수 후 영업일 기준 2~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.


※ 현금 환불 시 조건

주문자 본인 명의의 환불 정보로만 환불 처리 가능하며, 본인이 직접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*배우자, 자녀 등 직계 가족의 정보라도 환불 처리 불가



[핑거수트 카카오 상담톡] 

운영 시간: 월~금 (토·일·공휴일 휴무)  / 9:30 - 17:30 (점심 시간: 11:30 - 12:30)

▷바로가기


[핑거수트 고객서비스센터]

전화번호: 070-4740-0005

운영 시간: 월~금 (토·일·공휴일 휴무)  / 9:30 - 17:30 (점심 시간: 11:30 - 12:30)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MEMBERS ONLY

본 상품은 핑거수트 회원만
구매가 가능합니다.

로그인/회원가입 >